본문 바로가기
숨은그림찾기

가을 숨은그림찾기 : 자연 음악(Nature Music) 숨은 그림 찾기

by Our Study Room( 홈스쿨) 2022. 9. 30.
반응형

 

 

 

 

 

 

Sam and his grandpa are listening to nature sounds.
Find these hidden objects in the scene.

 

샘과 그의 할아버지는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장면에서 숨겨진 물건을 찾아 보세요.

 

 

 

 

 

 

 

유아 숨은그림찾기 - 가을 친구 (Fall Friends) 숨겨진 그림을 찾아보세요.

숨겨진 그림 퍼즐을 풀어보세요 . 그런 다음,이 혀 트위스터를 다섯 배 빠르게 말해 보세요. 털복숭이 친구들이 가을에 장난치며 놀아요 .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가을 단풍잎 퍼즐 게임

가을 나뭇잎 청소를 하네요. 우리 집 앞마당은 우리가 치워야죠 재미있게 청소하는 모습이 좋네요. 작은 숨은 그림이 숨겨져 있어요. 찾아보세요.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나뭇잎이 떨어지는 가을 숨은 그림 찾기입니다.

가을! 나무에서 나뭇잎이 떨어지는 계절입니다. 그림 속에 숨은 그림이 19개 숨어 있습니다. 집중력을 발휘하여 찾아보세요.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가을 재미 (Fall Fun)

너구리 친구들은 가을 단풍잎에 즐거워 하네요. 떨어진 단풍잎을 재미있게 가지고 노는 너구리 친구들 주변에 숨은그림이 조금 있네요. 재미있게 찾아 보세요.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나뭇잎 속의 즐거움 ( Fun in the Leaves)

가을 단풍잎이 덜어져요. 내 집 앞은 내가 청소 해야겠죠. 저는 요즘 빌라 앞에 은행잎과 은행이 떨어져 청소했는데 윽 너~무 힘들어요. 냄새가....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숨은그림찾기 - 숨겨진 그림 퍼즐 (터키 도서) 숨은 그림 찾기 2페이지

가을 주제에 어울리는 단풍잎이네요. 단풍잎을 청소하는 모습에서 숨겨진 물건을 모두 찾아 보세요. 긴 연휴 집에서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을거예요.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숨은그림찾기 - 건초더미에 걸려 넘어지다(Fall hayride) 30가지 숨겨진 그림을 찾아 보세요.

가을이 왔어요. 요번 숨은그림찾기 "건초더미에 걸려 넘어지다(Fall hayride)"는 찾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주말에 시간이 있을때 한번 해 보세요.

hidden-picture-puzzle.tistory.com

 

 

 

 

반응형

댓글